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내일은 국민가수 역도선수 출신 이병찬 누구? 나이 '나였으면' 듣기

by 제이의 영화 2021. 10. 21.
국민가수 이병찬에 대한 모든 것

'나였으면'을 불러 화제의 인물이 된 이병찬!

내일은 국민가수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병찬의 영화와도 같은 인생 역전 스토리를 정리해보았습니다. 2


24살 대학생인 이병찬은 원래 역도선수로 활동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무릎 부상으로 인해 선수 생활을 접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10년 동안 해온 선수 생활을 부상으로 인해 하지 못하게 되었으니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은 노래를 하기 앞서 마이크 잡은 손이 심하게 떨리며 한껏 긴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찌나 긴장한 모습이던지 보는 저까지도 심장이 콩닥거리더라고요. 하지만 이내 나윤권의 '나였으면'을 부르며 노래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노래를 부르는 중에도 눈을 감고 집중하는 모습이 천상 가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장영란, 붐, 이석훈 등도 노래를 마친 그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그의 노래를 칭찬했습니다.

음색이 너무 예쁘고 노래를 할때 진심 어린 감정이 그대로 전해져서 더욱더 감동적인 무대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우승후보는 누구?

 

이병찬의 무대를 보고 저의 원픽은 이병찬 님이 되었지만 '내일은 국민가수'에 쟁쟁한 우승후보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보이스 코리아 출신 김영흠부터 슈퍼스타k 5 준우승자인 박시환도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국민가수에서 첫 선을 보인 뉴페이스 김동현 또한 엄청 화제가 되었죠. 닭갈비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김동현은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여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였다고 하는데요. 과연 '내일은 국민가수'의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나였으면' 듣기

 


이병찬의 무대는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