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세리머니 클럽 골프장 촬영지 위치 세븐 이다해 2PM 찬성 김종국 윤은혜 썸

by 제이의 영화 2021. 10. 23.
세리머니 클럽 - 10월 23일 방송

16회 촬영지 골프장 위치는 맨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방송되는 '세리머니 클럽'에서는 가수 세븐, 김종국, 2PM 찬성이 등장했습니다. 벌써 가수 생활 14년 차에 접어들었다는 찬성은 원래 태권도 사범을 꿈꿨다고 하는데요.

 

세리머니클럽 방송화면

 

찬성은 우연히 JYP 오디션에 참가했다가 합격하게 되면서 아이돌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찬성은 '짐승돌' 타이틀로 유명했던 2PM의 멤버로 '우리 집'이 역주행하면서 완전체로 컴백하였습니다.

 

 

세리머니 클럽 방송화면


배우 이다해와 7년째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세븐은 이날 연인 이다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세븐은 가장 힘들었던 시절 이다해가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은 1984년생 동갑내기로 올해 38세입니다.

 

 

 

 

 

 

이날 박세리는 김종국에게 과거 윤은혜와 썸이 있었던 게 사실이냐고 돌직구 질문을 날려 김종국을 당황시켰습니다. 이에 출연진들은 카메라가 없다고 생각하고 솔직하게 말해보라고 김종국을 부추겼습니다. 과연 김종국은 뭐라고 대답했을까요? 한편 최근 '아는 형님'에 출연한 윤은혜는 X맨 촬영 당시 김종국이 자신의 귀를 막고 당연하지를 외쳤을 때 실제로 설레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세리머니 클럽

 


세븐은 '세리머니 클럽'에서 실력 발휘를 제대로 하지 못하자 가수 비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골프 메이트라고 하는데요. 비는 세븐이 원래 골프를 잘 친다며 세븐의 기를 살려주었습니다. 또한 비는 이전에 세리머니 클럽에 나온 처남 이완의 방송도 즐겁게 봤다고 밝혔습니다.

세리머니 클럽의 골프장 촬영지는 <세라지오 컨트리클럽> 경기 여주시에 위치한 골프장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