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집사부일체 1억 수도권 꼬마빌딩 건물주 되기

by 제이의 영화 2021. 10. 24.

이번 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는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이 사부로 등장하여 건물주가 되는 법을 알려줬습니다.  400억의 자산가인 박종복 사부가 말한 비법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1억으로 꼬마빌딩의 건물주 되는 법

 

박종복 사부는 1억만 있으면 누구나 건물주가 될 수 있다고 말했는데요. 1억이란 돈이 큰돈인 건 당연하지만 사실 빚 없이 열심히 저축을 하면 언젠가는 모을 수 있는 금액이기도 하죠. 하지만 크게 무엇인가를 하기에는 약간 애매한 금액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박종복 사부는 1억만 있어도 실패 없이 건물주가 될 수 있다고 말했는데요.

 

그의 비법은 바로 꼬마빌딩을 사라는 것이었습니다. 꼬마빌딩이란 규모가 작은 5층 이하의 건물을 말하는데요. 그는 1억만 있어도 수도권의 꼬마빌딩을 살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 꼬마빌딩 열풍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꼬마빌딩 거래가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1억으로 건물주 되는 꿆팁을 알려주는 박종복

 

과연 그의 말대로 정말 1억 갖고도 건물주가 될 수 있다면 정말 솔깃하고 흥미로운 정보가 아닐 수 없는데요. 투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 나온 꿀팁들을 들으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그는 수도권 꼬마빌딩 매물들을 직접 소개하는가 하면 부동산 발품 파는 팁도 공개하였습니다. 박종복은 세금을 무서워하기보다는 상승가치가 있는 곳에 과감한 투자를 하라는 조언을 했습니다. 생각해 보면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과감하게 투자를 해야 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사회초년생일 때는 돈 모으기에만 급급했는데 이제 어느 정도 연차가 쌓이다 보니 이제는 슬슬 투자에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이번 주 방송 꼭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집사부일체
 
시간
일 오후 6:30 (2017-12-31~)
출연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상윤, 육성재, 신성록, 차은우, 유수빈
채널
SB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