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건강청문회 가수 류지광 누구? 나이 키 결혼 미스터트롯

by 제이의 영화 2021. 10. 31.

이번 주 '건강청문회'에 가수 류지광이 출연하였습니다. 185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류지광은 중학교 2학년 때 이미 키가 178cm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불과 2년 만에 20cm가 자라다 보니 류지광은 무릎뼈가 튀어나오는 병에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성장기에 갑자기 큰 키와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 관절이 안 좋아졌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가수 류지광은 누구?

 

사진= 류지광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동굴 목소리로 얼굴을 알린 류지광은 올해 37세이며 과거 공동경비구역 JSA에서 복무하였다고 합니다. 류지광은 아직 미혼으로 현재 가수뿐 아니라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트 출연 당시 직장부로 참가하였으며 이후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에서 게스트로 출연하며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과의 친분을 보여주었습니다.

 

 

 



류지광은 낮은 저음 보이스가 특징으로 노래 부를 때뿐 아니라 실제로도 목소리가 낮다고 합니다. 또한 그는 다리 길이가 무려 105cm의 롱다리로 큰 키와 서구적인 외모로 혼혈 의혹이 돌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류지광의 아버지는 해병대를 나온 한국인으로 부모님 두 분 모두 한국 분이라고 합니다. 류지광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한 나태주, 김수찬 등과도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 류지광 인스타그램



류지광은 한 예능에 출연하여 위아래로 10살까지 ok라고 말하며 실제 연애했을 때는 대부분 연상만 만나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류지광이 출연한 '건강청문회'는 10월 31일 방송되었으며 류지광의 아버지도 함께 방송에 나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