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김선호 출연 영화 슬픈열대 줄거리는? 고아라 등장인물 개봉일

by 제이의 영화 2021. 11. 1.

영화 '슬픈열대'에서는 배우 김선호가 하차하지 않고 그대로 영화를 촬영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선호가 출연 예정인 영화 '슬픈열대'의 줄거리 등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그동안 김선호가 드라마에는 많이 나왔지만 영화는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따라 영화 '슬픈열대'가 그의 첫 스크린 데뷔가 될 것 같습니다.

 

영화 '슬픈열대' 줄거리는?


아직 개봉되지 않은 영화 '슬픈열대'의 감독은 박훈정 감독으로 앞서 영화 마녀, 신세계를 연출했습니다. 영화의 내용도 무척 궁금해지는데요. 영화의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한국인 아버지와 필리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코피노 소년은 복싱 선수라는 꿈을 가졌습니다. 소년은 자신을 버린 아버지를 찾기 위해 한국으로 오지만 나쁜 사람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영화의 주된 스토리라고 합니다. 현재 배우 고아라와 김선호가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진= 김선호, 고아라 인스타그램

 

 

코피노의 문제점


사실 영화보다는 주로 다큐멘터리에서 다루어지는 코피노의 현실과 문제점. 필리피노(필리핀 사람)와 코리안의 합성어인 코피노는 단어 그대로 필리핀과 한국인의 혼혈을 뜻합니다. 과거 pd수첩에서도 다룬 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버지가 버리고 필리핀 엄마와 코피노 아이만 남겨진 상태에서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대다수라고 합니다.

 

 

 

 

한 다큐멘터리에서 코피노를 출산한 여성의 이야기를 다루었는데 아직 17살 소녀로 아이를 홀로 양육하며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상황에 놓여 있었습니다. 이 여성은 아이의 아빠가 한국으로 떠나면서 다시 돌아오겠다고 한화 12만 원 정도 되는 돈을 쥐어주고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영화 개봉일은?

 

영화 개봉일에 대한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으며 아직 촬영 전이기 때문에 내년 하반기나 혹은 내후년 영화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과연 민감한 소재인 코피노를 어떤 스토리로 풀어낼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또한 배우 고아라와 김선호의 케미도 너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