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한영 박군 나이 키차이 열애 결혼은?

by 제이의 영화 2022. 3. 2.

8살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가 된 한영과 박군의 열애 소식에 대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두 사람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영 sns


한영은 그룹 LPG 출신의 멤버로 노래 '캉캉'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프로필상 키가 181cm이라고 하는데요. 박군은 프로필상 키가 171cm이며 10cm의 키 차이와 8살 나이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가수 박군은 예능에 출연하여 연상을 주로 만나왔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박군은 과거 한 방송에서 몇 살 위까지 괜찮냐고 묻는 질문에 8살까지 괜찮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 발언이 다시금 주목을 받으면서 이때부터 두 사람이 만나기 시작한 것이 아닐까,라고 네티즌들이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박군의 현재 나이는 36세이며 한영은 44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과거 그는 군생활을 했을 때 연상의 여성이 이해심이 많고 편하기 때문에 연상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여러 방송에서 언급한 것을 보았을 때 한영이 그의 이상형에 꼭 들어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운 우리 새끼' 박군 옥탑방 나이 키 이모 군인 연금 30억 장윤정

8월 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박군이 출연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박군의 집에 방문한 이모들이 오열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물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모들은 박군을 보며 "언

jeannie5388.tistory.com



작년에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박군은 가슴 아픈 가정사가 공개되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어린시절 부모님의 이혼 이후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는 박군은 군 생활 중 어머니가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 그의 이모들이 엄마처럼 그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파되면서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적셨습니다.

박군 sns


박군의 대표적인 히트곡으로는 '한잔해'가 있습니다. 데뷔곡인 이 노래는 강한 중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특전사 출신이라는 점과 항상 열심히 방송에 임하는 자세를 보여주면서 성실하고 착실한 이미지를 쌓게 되는데요. 그래서인지 그의 열애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그들이 현재 40대 중반, 30대 중반의 나이인만큼 결혼 소식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결혼을 한다는 이야기는 없었으며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만남을 이쁘게 지켜봐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열애를 공개한 점을 보았을 때 두 사람이 진중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두 사람의 행복한 연애를 응원하며 이상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