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국내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몇부작 방영일 등장인물 넷플릭스 토마스

by 제이의 영화 2022. 12. 17.

최근 '미씽 그들이 있었다 2'를 방영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렸습니다. 뒤늦게 이 드라마를 보고 푹 빠져서 하루 만에 정주행을 했었는데요. 사실 시즌 1 마지막화에서 고수가 죽은 아이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시즌 2가 나올 것이라는 떡밥이 있었죠.

 

  •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몇 부작?
  • 시즌 2에 나오는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 미씽 2 넷플릭스 방영 여부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는 몇 부작? 

 

시즌 1의 경우 ocn에서 방송되었지만 이제 tvn에서 미씽 2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첫 방송은 12월 19일 월요일이고 월화 드라마라고 하네요. 지난 시즌에서는 12화를 끝으로 시즌1이 종료되었는데 이번에는 2회 추가되어 총 14부작으로 드라마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시즌 2 새로운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시즌1에서 독립운동을 하다 죽은 것으로 밝혀진 토마스(송건희)가 시즌 2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렸는데요. 지난 시즌 마지막화에서 압록강에서 독립운동가의 유해가 발견되어 토마스의 시신이 발견된 것처럼 그려졌었죠. 하지만 토마스가 이번 시즌에도 다시 합류한다고 하니 아마 압록강에서 발견된 시신은 토마스가 아닐 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신준호 형사를 맡은 하준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장판석은 시즌 1 후반에 잃어버린 딸의 시신을 발견하였는데 마지막화에 장판석과 김욱과 마주친 여자아이가 장판석이 현지 아빠라는 것을 알아챘죠. 그리고 티저에서 실종자의 마을에 있는 아이들이 꼭 현지 같다고 말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또한 인물관계도에 보면 김욱(고수)과 문보라의 관계가 '?'로 나와있어 궁금증을 유발하였습니다. 혹시 그동안 존재를 몰랐던 딸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시즌 2에 이정은과 정은표가 나와 감초 역할을 톡톡이 맡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등장하는 망자들의 마을은 한옥촌과 호수, 슈퍼, 학교 등이 등장합니다. 티저를 통해 각각의 사연들도 조금씩 밝혀졌는데요. 32년째 실종된 자식을 기다리는 부모의 사연, 아내를 찾는 남편의 사연 등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망자들이 등장할 것 같습니다. 

 

인물관계도를 보니 특히 망자의 마을에 실종된 아이들이 많은데요. 드라마이긴 하지만 실종된 아이들이 이렇게 많다는 게 가슴이 아프네요. 전 시즌에 장판석의 잃어버린 딸 현지가 어딘가에 꼭 살아있길 바랐는데 안타깝게도 시신으로 발견되었었죠. 하지만 이번 시즌에 등장하는 아이들이 현지 친구들이라는 사실이 티저를 통해 밝혀지면서 현지와 관련된 이야기가 더 나올지 궁금하네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시즌 2 방영 OTT

 

미씽 시즌 2 본방은 TVN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방 시청이 가능한 OTT는 TVING으로 넷플릭스에서는 볼 수 없다고 합니다. TVING에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다고 하니 다음 주 월요일부터 시청이 가능하겠습니다. 시즌 1을 워낙 재미있게 본 지라 시즌2 또한 너무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