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박서준 캡틴마블2 박민영 아이유 나이 키 이상형 인스타

by 제이의 영화 2021. 7. 30.

 

 

최근 박서준이 캡틴마블2에 공식적으로 합류하게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캡틴마블2의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과거 트위터에서 박서준의 팬임을 밝혔는데요. 친구가 박서준의 사진을 보내며 '내 새 드라마 남자친구야'라고 말하자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나도야'라고 답장을 보냈습니다.

 

 

 

박서준 프로필


출생: 1988년 12월 16일

신체: 185cm, 76kg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종교: 무종교
인스타 ID: bn_sj2013


많은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꼽히는 박서준은 훤칠환 키와 서글서글한 눈매로 사랑받는 배우입니다. 박서준은 배우가 되기 전 야구선수를 꿈꿨다고 했으나 아버지의 반대로 야구를 포기하고 이후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대부분의 연예인들과 달리 이른 나이에 군입대를 하였습니다. 그는 서울예대에 들어와 자신보다 뛰어난 연기과 친구들을 보며 슬럼프에 빠져 군에 입대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서준은 이상형으로 첫 인상이 좋고 대화 코드가 맞는 사람을 꼽았습니다. 또한 박서준은 방송에서 좋아하는 아이돌로 트와이스 사나를 꼽으며 '사나없이 어떻게 사나'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서준은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백진희와 열애설이 났습니다. 두 사람의 SNS 계정에 커플템으로 보이는 사진이 발견되기도 했지만 둘은 그저 좋은 동료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후 박서준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함께 출연한 박민영과 스캔들이 나게 됩니다. 당시 열애설 기사에 따르면 박민영과 박서준은 3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나왔는데요. 박민영은 박서준보다 2살 연상으로 두 사람은 좋은 선후배 관계라고 열애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서준은 연예계 마당발로도 유명한데요. 축구선수 손흥민과 절친 사이이고 박형식, 방탕소년단의 뷔, 최우식과 여행을 함께 다닐 정도로 우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뷔는 박서준이 출연한 인기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서 OST를 부르며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박서준은 인스타그램에 개아빠라고 자신을 소개할 정도로 대단한 반려견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가 키우는 반려견은 비숑 프리제로 이름은 심바이며 촬영을 할 때도 데리고 다닌다고 합니다. 말로만 예뻐하는 게 아니라 함께 데리고 다니며 강아지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호감입니다. 

 

 

박서준은 아이유와 함께 영화 '드림'을 찍게되었는데 현재 코로나로 인해 촬영이 내년으로 미뤄졌다고 합니다.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한 조합인데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