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양궁 김우진 선수 나이 키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당즈준 8강 진출

by 제이의 영화 2021. 7. 31.


양궁 경기 중 낮은 심박수로 수면쿵야라는 별명이 붙여진 김우진 선수!



말레이시아 출신 카이룰 모하마드 선수를 꺾고 8강 진출이 확정되었습니다. 김우진 선수는 모하마드와의 대결에서 10점을 세 차례 쏘며 텐텐텐에 성공했습니다. 이제 김우진 선수는 대만의 당즈준 선수와 준결승 진출을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2020 도쿄올림픽 양궁은 현재 한국이 압도적인 상황입니다. 혼성 단체전, 남자 단체전, 여자 단체전, 여자 개인전에서 4개의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이제 남자 단체전만 남은 상황입니다.

 

김우진 선수 프로필


출생: 1992년 6월 20일출생지: 충청도 옥천군
신체: 180cm, 95kg
종목: 양궁
학력: 주성대학교(충북보건과학대학교)
종교: 불교





김우진 선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woojin_kim_00'입니다. 김우진 선수는 아직 미혼으로 여자친구와 올 12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인터뷰했습니다. 여자친구와는 친구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김우진 선수는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이번 도쿄올림픽 남자 단체전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였는데요. 우리나라 양궁 선수들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한국 양궁 남자 단체전 선수 프로필

 

오진혁 선수

출생: 1981년 8월 15일
신체: 182cm, 92kg
학력: 한일 장신대학교

 

김제덕 선수

출생: 2004년 4월 12일
신체: 176cm, 72kg
학력: 경북일고등학교 재학



요즘 한국 양궁 경기를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요. 우리나라 양궁 선수들 정말 존경스럽고 대단한 것 같습니다. 특히 어처구니 없는 논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걱정을 샀던 안산 선수가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현재 안산 선수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장혜진 양궁 해설위원은 "찌인-짜 잘하고 있습니다. 너희들이 지금 이순간 최고다. 아무것도 생각 하지말고 너희 하고 싶은 거 다해"라며 "잘하고 있는 우리 애기들 건드리지마라! 진짜 확마~~"라고 안산 선수를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우진 선수의 양궁 경기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주몽이다", "그저 빛, 리스팩트", "역시 신궁이십니다. 너무 자랑스러워요"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