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피식대학 김갑생할머니김 이호창 본부장 매드몬스터 제이호

by 제이의 영화 2021. 6. 12.

요즘 하루의 낙이라고 하면 바로 피식대학과 빵송국 채널을 보는 건데요. 비대면 소개팅남 중 저의 최애는 바로 김갑생할머니김의 이호창 본부장이랍니다. 본캐는 개그맨 이창호님으로 부캐 이호창 본부장, 한사랑산악회 이택조, 매드몬스터의 제이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창호만큼 부캐 부자인 연예인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ㅋㅋ


피식대학 비대면 데이트 초반만 하더라도 저는 최준에게 빠져있었는데(준며든 1인) 요즘은 제대로 호며들었어요. 매드몬스터도 처음에는 너무 징그러웠는데 이제는 필터에 익숙해진 건지 탄이랑 제이호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본격적인 이호창 본부장 포스팅을 하기 전 잠깐 60억 포켓몬스터 중 1인으로서 매드몬스터 홍보 좀 하겠습니다ㅎㅎ
매드몬스터는 처음에 여친 시점에서 바라보는 아이돌 그룹으로 시작해서 현재는 60억 포켓몬스터(팬클럽이름)를 이끄는 글로벌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발표된 신곡 '내 루돌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드몬스터 - 탄이 제이호

 



00년생 아이돌 설정이라는 게 진짜 킹받아요ㅋㅋ 처음에는 저 되도 않는 필터가 너무 가소로워서 웃겼는데 요즘은 필터기능이 좋아진 건지 아니면 필터가 익숙해진 건지 이호창이나 이택조가 전혀 생각 안 나고 그냥 제이호 그 자체로 보여요..

내 루돌프 노래도 솔직히 숨듣명이랍니다. 누군가가 듣는 걸 알까 봐 두려워 몰래 듣고 있어요ㅋㅋ
밖에서 들을 때는 저도 모르게 소리를 줄이게 되요. 탄이, 제이호 미안해...

  김갑생할머니김 이호창 본부장   

이름: 이호창  
나이: 34세  
직업: 김갑생할머니김 미래전략실 전략본부장  



마지막 비대면 데이트 영상에서는 무려 최준을 넘치고 조회수가 더 높아졌더라고요;; 최준으로 시작해서 이호창으로 끝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한번 호며들면 헤어 나올 수가 없나 봅니다ㅎㅎ


끼 부리는 이호창.

이호창 유행어
I don't wanna hurt you
You crossed the line
You driving me crazy

유학 다녀온 컨셉이라 매 영상마다 주옥같은 영어 한 마디씩 남기는 거 너무 웃겨요ㅋㅋ
또한 피식대학 비대면 소개팅은 댓글 보는 재미 때문에 절대 전체 화면으로 안 보게 되더라고요.


입술 꽉 깨물며 끼 부리는 이호창.
예전에는 박신양이나 조인성이 연기한 재벌남주 따라 하는 이호창이 그저 웃겼는데 이제는 잘생겨 보이는 건 뭐죠...;


최근 화제가 되었던 최준과 이호창의 삼자대면

 


폭스 중의 폭스들의 싸움🦊🦊
최준은 바득바득 우기는 드센 피글렛이고 이호창은 드센 피글렛한테 당하는 찍찍 쥐 같다는 댓글이 너무 웃겼어요ㅋㅋ
박신양 발톱 먹은 쥐라는 별명이 있는데 호며들은 분들이 스스로를 김갑생할머니김 쥐며느리, 쥐부인이라고 부르는 것도 너무 웃기더라고요.

 

이제 마지막 최후의 2인만 남았는데 어서빨리 비대면데이트 영상이 업로드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