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국내 연예인

부캐 최준과 쿨제이로 유명한 김해준 프로필

by 제이의 영화 2021. 6. 10.

요즘 제일 대세인 인물은 역시 최준일 텐데요. 웅장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가장 많이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죠. 사실 저는 부캐로는 카페사장 최준보다 김갑생할머니김 이호창 팬인데 본캐는 김해준님을 좋아한답니다ㅋㅋ 처음에 하나같이 독특한 캐릭터들을 보고 징그럽다, 극혐이다 했는데 어느새 캐릭터에 빠져서 준며들고, 호며들었죠...ㅎㅎ

먼저 본캐 김해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해준

본명 : 김민호
출생 : 1987년 2월 8일
신체 : 178cm, 84kg


2018년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해서 현재는 최준과 쿨제이로 한 번에 빵 뜨게 되었죠. 저는 요즘 최준보다 본캐 김해준한테 빠져있어요. 원래는 태권도 출신으로 고등학생 때까지 태권도를 배웠다고 하더라고요. 데뷔 전에는 냉동탑차, 은행 청원경찰, 떡갈비공장 등 다양한 곳에서 일을 했다고 해요. 

 

 


요즘 피식대학보다 더 자주 보고 있는 찐한친구. 쿨제이의 여자친구 길은지의 본캐 이은지님과 함께 나오는 영상인데 썸 탈 때의 남녀 느낌이 제대로라서 너무 설레요ㅎㅎ 댓글 보면 둘 다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글이 99프로예요. 그만큼 엄청난 케미를 자랑하는데요. 두 분 사귄다는 열애설 나면 제가 다 기쁠 것 같아요ㅋㅋ

 

김해준의 첫 번째 부캐 쿨제이

 

 



05학번이즈백에서 쿨제이는 동대문에서 옷장사를 하는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현실 고증 제대로 하는 말투와 스타일을 보면서 역시 개그맨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제로 김해준님은 이십 대 초반에 동대문 밀리오레 옷가게에서 일을 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더 리얼하게 연기를 잘하시는 것 같네요ㅎㅎ 쿨제이와 여자친구 길은지. 어쩜 이름도 그 시대 감성이 드러나게 찰떡으로 지었을까요? 성만 길씨로 바꿨는데도 진짜 2000년대 초반에 잘 나가는 댄스퀸 언니 같은 이름이에요ㅋㅋ

 

  김해준 두 번째 부캐 - 최준   


처음에는 역겨움과 극혐의 대상이었다가 점점 준며들게 되는 캐릭터 카페 사장 최준. 최준 하는 말투나 행동 보면 진짜 폭스 중의 fox 🦊
요즘에는 다들 준며들었는지 최준 말 예쁘게 하는 거 봐라 저런 남자 없다, 상대방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남자라는 둥 칭찬하는 댓글이 엄청 많더라고요ㅋㅋ 물론 저도 그중 1인이랍니다...^^

 

 


누가 이 사진보고 손이 족발같이 생겼다는 댓글 단 게 생각나네요ㅋㅋ

 



준이의 트레이드마크인 쉼표머리. 누가 내성발톱같다고 했는데 라디오스타에서 쉼표머리 때문에 시력이 나빠졌다고 하더라고요ㅠㅠ 해준님 시력 지켜🖐

 

최준 루피 짤

 




제가 좋아하는 본캐 김해준님의 사진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