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박서준 영화 '캡틴 마블 2' 합류 소식 '더 마블스' 출연하나?

by 제이의 영화 2021. 6. 15.

배우 박서준이 마블 영화인 '캡틴 마블 2'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노코멘트를 보이며 아직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매체에서 박서준이 캡틴마블의 후속 시리즈인 《더 마블스》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연이어 보도되면서 많은 이들이 배우 박서준이 마블에 합류하는지에 대해 주목하고 있습니다.

 

캡틴 마블2의 감독도 박서준의 팬?


캡틴마블2의 감독은 니아 다코스타로 마블 최초로 흑인 여성이 감독을 맡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국 감독 니아 다코스타는 1990년 11월 8일 생으로 2018년에 영화 '리틀 우즈'로 감독에 데뷔한 후 영화 리틀 우즈, 캔디맨의 감독으로 활약했습니다. 그는 일찍이 박서준의 팬을 자청했습니다. 니아 다코스타는 자신의 트위터에서 한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에서는 누군가가 박서준의 사진을 문자로 보내며 "This is my new drama bf (나의 새 드라마 남자친구야)"라고 보낸 내용인데 이를 올리며 니아 다코스타는 Also me라고 트위터에 글을 남겼습니다.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모습을 보고 그의 팬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계에 따르면 박서준은 캡틴마블2 제안을 받고 검토를 마쳤으며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끝나는 대로 하반기에 미국으로 떠날 예정이라고 하였습니다.

영화 '더 마블스'


더 마블스는 영화 캡틴 마블의 속편인 캡틴 마블2로 브리 라슨이 출연합니다. 브리 라슨은 마블 최초의 여성 히어로로 등장합니다. 브리 라슨은 마블 시리즈 영화뿐 아니라 '콩: 스컬 아일랜드(2017)', '룸(2015)' 등에 출연한 미국 영화배우입니다. 만약 박서준이 '더 마블스'에 출연하게 된다면 어떤 캐릭터로 나올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배우 박서준

본명: 박용규
출생: 1988년 12월 16일
신체: 185cm

 



서글서글한 눈매와 큰 키를 자랑하는 박서준은 '이태원 클라쓰', '쌈마이웨이', '윤식당'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태원 클라쓰'의 경우 넷플릭스에 방영되면서 일본 넷플릭스 시장에서 사랑의 불시착과 함께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쌈마이웨이'를 참 재밌게 보았는데 연기도 잘하고 참 멋있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점점 더 글로벌 스타가 되는 것 같아 박서준의 팬으로서 참 뿌듯하고 자랑스럽네요. 앞으로도 더 승승장구하는 배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