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물어보살에 출연한 개그맨 이원구 탈모 민머리 가발 고민 사연

by 제이의 영화 2021. 6. 28.

2021년 6월 28일에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가발을 써야할 지 고민인 사연과 동생에게 헌신적인 태도를 보이는 언니의 사연이 방송되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과 서장훈은 유튜브에서 장안의 화제인 그룹 매드몬스터를 따라한 보살몬스터로 변신해 보살송을 불렀습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3년째 고수해온 민머리 대신 가발을 써야할지 고민입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8일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이원구가 등장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촬영장에서 자신이 가발을 쓰고 있음을 밝혔고 이에 이수근과 서장훈은 "너무 완벽하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원구는 탈모로 인해 26살때부터 13년 동안 쭉 민머리를 고수해왔음을 밝히며 앞으로 가발을 써야할지 고민이라며 조언을 얻고자 물어보살에 출연하게 되었음을 밝혔습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이 머리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가 있는지 묻자 그는 그렇다고 말하며 "개그맨 동료를 포함하여 친구들이 짓궂다"라며 자신이 고기를 먹을 때 "스님이 고기를 먹는다"라고 놀리기도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 정도 장난은 받아들일 수 있지만 소개팅을 할 때가 걱정이라며 과거 연애에서도 민머리 때문에 상처를 받았던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5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가 권태기 때문이었을 수도 있겠지만 "2세를 생각하면 결혼을 힘들 것 같다"라고 이별을 통보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그는 방송말미에서 이마에 캔을 붙이는 개인기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물어보살의 보살 이수근은 혹시 이마가 뚫린 것이 아니냐며 농담을 하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개그맨 이원구는 누구?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개그맨 이원구는 1983년 12월 17일에 출생하였고 올해 기준 39살입니다. 그는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고 2007년에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을 하였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애정남, 그땐 그랬지, 비정상 교도소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개그맨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그는 개인유튜브에서 게임 채널을 운영하며 최근 물어보살에 출연한 후기에 관한 영상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