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국내

드라마 '원더우먼' 1회 줄거리 리뷰. 존잼!! feat. 김남길, 진선규

by 제이의 영화 2021. 9. 18.

드라마 '원더우먼'은 1화 부터 대박조짐이라는 댓글과 함께 재밌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원 더 우먼' 1화를 간략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극중 이하늬는 검사 조연주와 한주그룹의 혼외자 강미나 역을 맡았습니다. 강미나는 재벌그룹인 유민그룹의 막내딸이자 한주그룹의 둘째 며느리로 나오는데요. 재벌가의 딸이자 며느리로 남부러울 것 없어보이는 강미나는 시어머니의 혹독한 시집살이를 겪는 인물로 나옵니다. 시어머니는 강미나에게 물건을 던지는 가 한편 뺨을 때리며 폭언과 폭행을 서슴치 않았습니다. 또한 강미나가 혼외자라는 이유로 가족행사에도 초대받지 못했습니다.

 

 



조연주(이하늬)는 온갖 비리와 라인 줄타기로 불량 검사로 나오는데요. 흙수저 출신으로 검사가 된 조연주는 조폭들에게도 뒷돈을 받는 부정검사로 나옵니다. 조연주는 자신과 똑 닮은 강미나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요.

 

 

 


조연주는 교통사고를 당하고 강미나 또한 갑자기 자취를 감추게 됩니다. 이때 유민그룹의 일가는 강미나를 제외하고 전용기 추락 사고로 전부 사망하게 됩니다. 외려 혼외자라고 초대받지 못한 강미나만이 유민그룹의 유일한 생존자가 됩니다. 이때 한주그룹은 강미나를 찾았고 이들은 강미나와 똑같이 새인 조연주를 발견하게 됩니다. 조연주는 눈을 뜨자 강미나의 시어머니가 있었고 시어머니는 전처럼 폭력을 행사하려고 하는데요. 하지만 상대는 강미나가 아닌 조연주. 조연주는 이 아줌마가 미첬나,라고 하며 따귀를 때리려는 손을 막아냈습니다.

 

 

 

 

 

 



또한 빅재미를 준 장면은 바로 의식을 잃은 조연주가 만난 인물이었는데요. 조연주는 천국으로 데려가려는 잘생긴 신부님인 김남길과 치킨 배달부 진선규를 만났습니다. 과거 이하늬와 함께 출연했던 김남길과 진선규가 출연한 장면은 정말 웃겼네요ㅋㅋ 자신을 살려만 달라고 온갖 신을 외치던 이하늬의 눈앞에 등장한 김남길 신부! 김남길을 보고 "뭐야, 이 잘생긴 신부는?"이라는 대사도 너무 센스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원더우먼의 남자주인공인 이상윤은 어떤 캐릭터로 나왔을까요? 이상윤이 맡은 한승욱은 한주그룹 후계자의 아들이었으나 아버지의 죽음으로 후계 구도가 밀려나면서 재벌 3세에서 재벌 1세가 되어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한승욱의 첫사랑은 바로 강미나! 강미나는 한승윤의 첫사랑이자 약혼녀였지만 후계 자리를 뺏기면서 강미나도 빼앗기게 됩니다. 한승욱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강미나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병상에서 깨어난 강미나는 어쩐지 예전과 달라보입니다.

 

 

 

드라마 원더우먼 2회 줄거리 리뷰 이상윤에게 벌써 정체 들키나? "너 누구야?" 의심

폭풍 사이다 전개로 진행된 '원더우먼' 1화에 이어 원더우먼 2화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화를 안보신 분들을 위해 1회 줄거리 요약 포스팅을 썼습니다ㅎㅎ 드라마 '원더우먼' 1회 줄거리

jeannie5388.tistory.com




리뷰.
첫화부터 초스피드 전개에 이하늬의 1인 2역 연기가 너무 돋보였습니다. 과연 원래의 강미나는 과연 어디에 숨어있는 것인지, 하루 아침에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조연주의 인생은 어떻게 바뀔 것인지 너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