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국내

드라마 지리산 방영일 줄거리 등장인물 전지현 x 주지훈 넷플릭스 여부?

by 제이의 영화 2021. 9. 24.

 

지리산 포스터

 

tvn '갯마을 차차차'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 '지리산'의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드라마 '지리산'은 배우 전지현, 주지훈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리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로 단순히 산을 타는 이야기가 아닌 산속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고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누가 저 위에서 사람을 죽이고 있다"

 

 

 

 

 


티저를 보면서 "역시 김은희 작가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티저만으로 기대감을 확 높였는데요. 티저 속 전지현은 "그날 산에 우리만 있었던 게 아니었다"라고 말했고 주지훈은 "누군가 저 산 위에서 사람들을 죽이고 있었다"라고 말해 미스터리하고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대작 냄새가 난다", "장항준의 평안한 삶은 계속해서 지속될 듯"이라는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리산이 보이는 배경에 "이승과 저승의 경계"라는 자막이 달리면서 긴장감을 한껏 높였습니다.

 

드라마 몇 부작?
등장인물 및 줄거리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10월 23일 토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전지현과 주지훈은 국립공원단에 소속된 레인저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서이강 - 국립공원 레인저

 

지리산 티저영상



전지현이 맡은 서이강 역은 국립공원 해동 분소 소속의 최고 레인저로 나옵니다. 서이강은 최고 레인저답게 암벽, 절벽 등을 능숙하게 타며 풀잎 하나만으로도 사람들의 조난 장소를 알아맞힐 정도로 능력자로 나옵니다.



강현조 - 국립공원 레인저

 

 

지리산 티저영상


주지훈이 맡은 강현조 역은 신입 레인저로 과거 직업은 육사 출신의 육군 대위였습니다. 그는 국립공원 해동분소 소속의 신입 레인저로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명품 조연배우 성동일은 조대진 역을 맡았는데요. 조대진은 지리산에서만 반편생을 보낸 인물로 국립공원 해동 분소장으로 남다른 책임의식을 갖고 있는 인물로 나옵니다.

한편 김은희 작가의 이전 작품인 '킹덤'의 경우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했는데요. 아쉽게도 드라마 지리산'은 넷플릭스 동시 방영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현재 지리산 판권의 경우 중국판 넷플릭스라고 불리는 '아이치이'에서 판권을 무려 288억에 샀다고 하네요.

또한 드라마 '지리산'의 촬영지는 드라마의 배경인 지리산에서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요. 한류스타인 전지현, 주지훈이 출연한 만큼 지리산이 새로운 한류관광지로 떠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