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빅마마 이영현 집 공개 매니저 남편 딸 다이어트

by 제이의 영화 2021. 10. 17.

 



이번 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엄마가 되어 돌아온 빅마마 이영현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영현 집 공개  

 

슈돌 방송


이영현은 2013년 빅마마 매니저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영현은 결혼 5년 만에 딸을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슈돌을 통해 공개된 집안 곳곳에는 딸을 위한 장난감이 가득했습니다. 

 

 

슈돌 방송

 

민낯을 공개한 이영현은 부끄러워하면서도 싱크대에서 세수를 하고 세면대에서 발을 닦는 등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뒤이어 일어난 딸은 아빠의 손을 꼭 잡고 거실로 나왔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영현은 그 동안 활동으로 바쁘다보니 딸이 아빠랑 더 가깝다고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이영현은 딸을 위해 동요를 불러주었지만 딸은 아빠만 찾으며 아빠바라기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영현 매니저 남편 러브스토리


이영현 프로필

출생: 1981년 (41세)

키: 165cm


결혼 9년차에 접어든 이영현은 2013년 빅마마 매니저였던 남편과 결혼했습니다. 이영현은 지방 스케줄을 가면 오랫동안 차를 타는데 조수석에 앉아서 남편과 이야기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는데요. 이영현은 멤버들에게 비밀로 하고 싶었지만 멤버 모두 눈치를 채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남편은 이영현보다 1살 연하로 알려져있습니다. 

 

동상이몽


이영현은 결혼 5년 만에 첫째 딸을 갖게 되었지만 임신성 당뇨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이영현은 둘째를 갖기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했고 33kg을 감량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편 이번 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슈퍼맘이 되어 돌아온 빅마마 이영현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