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연애도사 2' 노지훈 이은혜 나이 키 결혼 사주 궁합은? 둘째 계획

by 제이의 영화 2021. 10. 18.

연애도사 예고

 

 


이번 주 '연애도사 2'에서 노지훈-이은혜 부부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연애 3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을 올린 이은혜와 노지훈은 벌써 결혼 4년 차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부부는 둘째 계획을 두고 서로의 입장차를 좁히지 못해 고민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지훈은 둘쨰를 낳자는 입장이고 이은혜는 아들에게 더 사랑을 주고 싶다는 입장인데요. 과연 두 사람에게 연애도사는 어떤 조언을 해주었을까요?

 

연애도사 예고


연애도사가 이들 부부에게 결혼 초년에 굉장히 고생한다고 말하자 이은혜는 "임신 했을 때 거의 맨날 싸웠다"라며 극공감했습니다.
또한 이날 두 사람의 19금 사주 풀이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들 부부의 사주 풀이에 연애도사 mc들은 모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은혜-노지훈 부부의 이야기는 10월 18일 '연애도사 2'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은혜 프로필
출생: 1987년 (35세)
키: 172cm

노지훈 프로필
출생: 1990년 (32세)
키: 186cm

 

노지훈 이은혜 인스타그램 

 


노지훈은 지난 해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아이돌 비주얼에 아이 아빠라는 사실이 공개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이후 노지훈 이은혜 부부는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은혜 노지훈은 3살 연상 연하 커플로 2018년 결혼하여 슬하에 1남을 두었습니다.

이은혜는 과거 유튜브에서 노지훈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6년 동안 알고 지냈으며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결혼 4년 차에 접어들었다고 하네요.

 

 

연애도사2 트로트 가수 홍지윤 나이 키 전 남자친구 바람 사연은?

이번 주 월요일 '연애도사2'에 가수 홍지윤이 출연했습니다. 홍지윤은 전 남자친구가 자신을 두고 후배와 눈이 맞아 바람이 난 사연을 공개하였는데요. 홍지윤은 저한테 문제가 있는 건지 맞는

jeannie5388.tistory.com


한편 이들 부부가 출연하는 '연애도사 시즌2'의 또 다른 게스트로 가수 홍지윤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홍지윤은 과거 후배와 눈이 맞아 바람이 났던 전 남친 이야기를 털어놓는가 하면 지금도 헤어진 전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온다고 말해 모두를 분노케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