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쿠팡플레이 추천 영화 리스트 BEST 7

by 제이의 영화 2022. 3. 2.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보고 추천한 영화와 베스트로 올라와있는 쿠팡플레이 영화들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쿠팡플레이 추천 영화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 말해 뭐해! 무조건 추천이지.


이건 뭐 따로 영화 설명할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80, 90년대생들에게는 추억의 영화죠. 해리포터 속 디테일과 쫄깃한 영국발음, 탄탄한 스토리. 보통 원작이 소설인 경우에는 영화로 나올 경우 망작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해리포터는 이를 반증하는 좋은 사례가 되었죠.

영화 만추 : 가을이 느껴지는 영화 (강추)


제가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들 중 하나인 영화 만추는 현빈과 탕웨이가 출연했는데요. tmi로 영화 만추의 감독은 현재 탕웨이의 남편인 김태용 감독입니다. 잔잔하고 깊은 여운이 남는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가을의 분위기

 

영화 아이 필 프리티 : 킬링타임용으로 추천!


막 엄청 재미있다 하는 것은 아니지만 킬링타임용으로는 제격인 영화입니다. 통통한 주인공이 갑자기 엄청난 미녀가 되는 스토리인데 반전이 있답니다. 더 말하면 스포가 될 것 같아서 여기까지만 말하겠습니다. 저는 너무 진지하고 우울한 내용보다 가볍게 볼 수 있는 스토리를 선호하는데 이 영화가 딱 그런 타입인 것 같습니다!

 

 

 

 

 

 

영화 오베라는 남자: 유명 소설이 원작인 힐링영화


소설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을 아시나요? 이런 류의 책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영화 '오베라는 남자'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영화도 소설이 원작인데 책도, 영화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처음에는 세상 까칠해 보이던 노인 '오베'. 하지만 영화가 진행될수록 그의 삶이 너무 짠해서 눈물이 나오더라고요. 억지로 눈물을 나게 만드는 스토리가 아니라서 더 힐링이 되고 감동적이었던 영화였습니다.

 

 

영화 데스노트 : 이름을 적으면 그 사람이 죽는다. 데스노트를 손에 쥐게 된다면 나쁜 놈들이 없는 이상적인 사회가 되지 않을까?

 



영화 속 주인공인 라이토가 원작에서는 엄청 잘생기고 키도 큰 캐릭터로 묘사되었는데 이 때문에 영화 속 라이토가 미스캐스팅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기도 했었죠. 스토리가 굉장히 신선했고 저는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영화 호우시절: 그 유명한 정우성 키스신 영화

 


여름 냄새가 물씬 느껴지는 영화 호우시절. 정우성(박동하 역)은 중국 출장을 갔다가 우연히 미국에서 유학했을 때 만났던 고원원(메이 역)과 만나게 되고 폭풍 같은 끌림을 느끼게 됩니다. 다소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였습니다. 영화를 보는 것만으로도 비 냄새, 여름 냄새가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잔잔하고 아련한 러브스토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 #마고로비 #할리퀸


개인적으로 저는 이 영화를 보지 않았지만 영화 개봉 당시 인기가 정말 대단했는데요. 특히 마고 로비가 맡은 할리퀸은 당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영화 후기를 보면 스토리가 다소 약하다는 말이 있긴 한데 액션과 화려한 비주얼만으로도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장르 가리지 않고 무작위로 쿠팡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한 추천 영화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영화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