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아바타 2 물의 길 개봉일 티저 예고 줄거리 환상적인 수중세계

by 제이의 영화 2022. 9. 4.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바로 올해 아바타 2가 개봉된다는 것이다. 아바타 1이 2009년에 개봉했으니 무려 13년 만에 2가 나오는 셈이다. 2편이 나오는데 이렇게 오래 걸린다면 아바타 5 정도 나와있을 때 과연 내가 살아있을지 모르겠다..^^

드디어 올해 아바타 2가 개봉된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지난 2009년 개봉한 영화 아바타는 전세계에 아바타 열풍을 불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13년 만에 영화 '아바타: 물의 길'로 2편이 나왔습니다. 그럼 이번에 개봉 예정인 아바타2는 어떤 내용일지 한번 알아볼까요? 

 

영화 아바타2

 

앞서 아바타 1에서는 다리를 쓸 수 없는 군인 제이크 셜리가 아바타를 통해 판도라 행성의 나비족의 모습으로 나비족에게 접근을 합니다. 그들과 함게 지내며 그들의 삶에 점차 동화되고 나비족의 여인 네이티리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결국 영화 말미에서 그는 나비족의 구성원이 되기 위한 의식을 치루면서 비로소 나비족의 일원이 됩니다. 

 

 

아바타: 물의 길 
환상적인 수중 세계와 함께 제이크 셜리와 네이티리의 20년 후의 삶이 그려질 예정 

 

 

나비족이 된 후 제이크 셜리의 삶은 어떻게 변했을까요? 아바타2에서는 20년이 지난 판도라 행성과 나비족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왜 하필이면 제목이 물의 길인 걸까 했더니 1편에서는 잘 보여지지 않았던 수중 속의 나비족의 생활이 그려진다고 하더라고요. 영화 타이타닉으로 유명한 배우 케이트 윈슬렛도 이번 아바타에 출연하여 수중에서 사는 나비족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에서는 제이크 셜리와 네이티리의 자식들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아마 광활한 자연과 환상적인 판도라 행성의 모습과 함께 이곳을 지키기 위한 나비족들의 싸움이 그려지지 않을까 예상이 되는데요. 

 

 

 

 

이번 영화는 올 12월 개봉예정이며 한국에서는 14일 개봉될 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아바타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참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인생영화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이번에 개봉되는 '아바타:물의 길'도 하루빨리 보고싶네요! 

 

 

영화 아바타: 물의 길 예고 티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