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연애도사' 유깻잎 최고기 이혼 딸 양육권 전남편 연애 응원

by 제이의 영화 2021. 7. 28.

7월 27일 방송된 SBS플러스, 채널S 예능 '연애도사'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출연했습니다. 유깻잎은 인터넷 방송인 최고기와 2016년 결혼식을 올렸지만 2020년에 이혼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둘 사이에서는 딸 최솔잎 양이 있고 현재 아빠인 최고기가 키우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둘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연애도사 화면캡처


이날 '연애도사'에 출연한 유깻잎은 언제가 가장 힘드냐고 묻는 질문에 이혼하고 나서 부터 힘들다고 말하며 아이 생각이 많이 난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연애도사 방송화면 캡처



또한 유깻잎은 아이의 양육권이 전 남편에게 있다고 말하며 경제적인 부분 때문이라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또한 남편이 아이를 키우고 싶다고 했고 "소송이나 이런 것들이 너무 싫었다."다고 말했습니다. 서로 다 잘 지냈으면 하는 마음에 남편의 제안을 승낙했다고 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화면


한편 유깻잎은 전남편 최고기의 공개 열애를 응원해준 사연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최고기는 전처 유깻잎과 함께 출연한 '우리 이혼했어요'의 작가와 열애한다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유깻잎은 최고기의 연애를 응워해주는 쿨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유깻잎은 전남편 최고기도 '연애도사'에 나온 자신에게 소개팅을 할 거냐고 잘 해보라고 응원해줬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최고기는 어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팬과의 문답 시간을 가졌는데 결별을 암시하는 듯한 말을 하였습니다.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 "이런 저런 사정으로 인해"라는 애매모호한 답을 했습니다. 최고기는 TV조선에서 방영된 '우리 이혼했어요'에 유깻잎과 함께 출연했지만 결국 재결합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이후에 '우리 이혼했어요'의 작가와 공개 열애를 하였습니다.

연애도사 방송화면



SBS Plus, 채널S '연애도사'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며 운명의 짝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