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해외 연예인

문제소녀 라일리(Reiley) 그는 누구인가? Let It Ring

by 제이의 영화 2021. 6. 5.

외국보다 한국에서 더 주목하고 있는 외국가수가 있는데요. 아이폰 벨소리 멜로디를 넣은 톡톡 튀는 노래 "Let It Ring"을 부른 가수 라일리입니다. 틱톡에서 먼저 인기를 끌고 정식 데뷔를 한 케이스인데 오드리 미카도 그렇고 요즘은 틱톡에서 먼저 알려지고 이후에 데뷔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k-할머니 뽀글머리 파마를 해도 살아남는 꽃사슴 비쥬얼. 오히려 미국보다 한국에서 더 잘먹힐 컨셉과 스타일이죠. 제발 마초 스타일로 가지말라는 댓글이 수두룩빽빽..ㅋㅋ 한때 미소년미를 자랑했던 헐리우드 스타를 보면 갑자기 턱수염에 근육빵빵 마초스타일로 변신을 하는 경우가 많죠..라일리는 제발 현재의 컨셉을 고대로~ 잘 유지해줬으면 좋겠어요.

라일리가 문제소녀가 된 이유


라일리의 첫 데뷔곡인 Let It Ring

공식 뮤직비디오에서 한글로 정직하게 문.제.소.녀 라는 글자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나와서 화제가 됐어요. 이정도면 팬이름이 문제소녀로 이미 결정난 거 아니냐는 소리도 있었죠ㅋㅋ 뮤비컨셉도 그렇고 라일리 공식 유튜브 계정에 한국음식 먹방까지 왠지 한국시장을 노리는 느낌도 드네요.. 그런 거라면 아주 잘 생각했어...이미 k-할미들의 마음을 불사지르고 있는 꽃사슴 라일리ㅋㅋ


공식 뮤직비디오보다 더 조회수가 많다는 기몽초 렛잇링 영상.

한국인들 전투력 너무 웃겨요ㅋㅋ 역시 잘생긴 사람한테 진심인 우리나라 국민성은 알아줘야 합니다. 서양판 차은우 느낌난다는 댓글이 많은데 외국에서 진짜 보기 힘든 미소년 스타일인 것은 확실합니다.

라일리

이름 : 라일리 피터스 Reiley Peters
국적 : 영국
출생 : 2000년 7월 3일
신장 : 175cm


미국 태생인줄 알았는데 영국 국적인 것도 발림포인트ㅠㅠ
아직 외국에서 잘 알려진 가수가 아니다보니 이렇다할 정보는 딱히 없네요. 그나마 국적과 나이를 아는 것만으로 다행이려나요...ㅎ 저는 뮤비 컨셉 때문에 아직 10대일줄 알았는데 한국 나이로 22살 어엿한 성인이네요!


공식 뮤비보다 기몽초 유튜브 영상이 더 인기많은 이유. 바로 여기가 댓글맛집입니다ㅋㅋ
뷰티풀 보이, k-할미, 신분증 들고 동사무소로 와라 등등 주접댓글 천국이라 댓글 보는 재미가 있어요. 한글 가사자막 때문이 아니라 댓글 보려고 기몽초 채널에 들어오는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아요.

기몽초 let it ring 유튜브 영상은 댓글 맛집인데 뷰티풀 보이부터 k-할미, 신분증 들고 동사무소로 와라 등등 주접댓글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ㅎㅎ

워너뮤직코리아에서 진행한 라일리 인터뷰. 이 인터뷰 진짜 귀여움 한도초과입니다ㅋㅋ


뮤비에서 입고 나왔던 한글 티셔츠의 뜻을 안 라일리. problem boy라고 말하면서 주섬주섬 펜을 꺼내 글자를 고치는데 진짜 졸귀탱......


어떻게 저런 머리를 하고 살아남을 수 있을까? 댓글에서 에로스(큐피트) 생각난다는 댓글이 있던데 저 뽀글머리와 사슴같은 얼굴이 정말 에로스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젤리 먹는 귀요미. 갑자기 마초 컨셉으로 나와서 놀래키지 말고 지금 컨셉 지켜줘....

코시국이 하루빨리 끝나서 라일리가 내한하는 날이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