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해외 연예인

미국 래퍼 도자 캣 누구? 밈, 틱톡(TikTok) 스타 + 가정사

by 제이의 영화 2021. 9. 8.

 

도자캣 앨범

 

 

 

요즘 미국에서 핫한 가수 도자 캣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도자 캣의 본명은 '아말라라라트나 잔딜 들라미니'로 아프리칸식 이름입니다. 도자 캣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배우 아버지와 유대인 화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도자 캣


출생: 1995년 10월 21일
키: 157cm

흑백 혼혈인 도자 캣은 외국에서도 도자 캣은 어느 인종이 묻는 질문이 많을 정도로 이국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자 캣 스스로는 자신을 흑인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도자 캣은 대마초 이름 '도자'와 자신이 좋아하는 '캣(고양)'을 따서 만든 이름이라고 합니다.

 



처음 도자 캣이 유명세를 타게 된 것은 틱톡을 통해서였습니다. 라일리, 오드리 미카도 그렇고 요즘은 틱톡을 통해서 유명세를 타고 데뷔를 하는 팝스타가 늘어나는 것 같네요. 도자 캣은 장난스럽게 만든 노래 'Mooo!'가 밈으로 인기를 끌면서 유명해졌습니다.

 

 

 

 

 

도자캣 아버지는 누구?

 

 

 



해외 연예기사를 보니 도자 캣의 아버지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전설적인 배우라고 하네요. 도자 캣은 이전 인터뷰에서 아버지를 한 번도 만나지 않고 채팅으로만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 또한 도자 캣은 인스타그램에 "아버지는 대단한 댄서이자 배우이다. 그러나 나는 아버지를 잘 모른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도자 캣의 아버지 들라미니는 이러한 딸의 주장에 지난 몇 년간 딸과 만나려고 시도했었다고 해명(?)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도자의 매니지먼트에서 도자를 잃을까 봐 두려워 자신을 만나지 못하게 했다고 합니다. 그의 말이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서로의 존재를 알고 있고 채팅을 통해서 대화도 나눴는데 한 번쯤은 만나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도자캣 인스타그램

 



한편 도자캣의 아버지는 유대계 미국인 여성(도자캣의 어머니)과 사랑에 빠져 두 명의 아이를 낳게 됩니다. 그중 한 명이 도자 캣이었고 미국에서 살던 도자 캣의 아버지는 고향이 그리워 결국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돌아갔고 가족들을 다 데려오려고 계획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가 계획한 대로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미국에서 가장 핫한 95년생 가수 도자 캣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