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방탄소년단 BTS Butter 빌보드 핫100 1위!!

by 제이의 영화 2021. 6. 6.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무대


여러분 더 레이트 쇼 탄이들 버터 무대 보셨나요?? 진짜 멋짐 폭발이었죠!!!
특히 오프닝 부분에 잔 들고 있는 진. 고급스러움, 잘생김, 멋짐 그 자체였습니다ㅠㅠ 저의 최애는 진인데 이번 버터 무대에 진 파트가 많아서 너무 좋아요...♥


사실 저는 아이돌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작년에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를 시작으로 방탄소년단 예전 음악들을 듣다가 입덕해버렸습니다..! 그렇게 싫던 출근길이 다이너마이트 들으면서 출근하니 어찌나 신이 나던이 어깨가 들썩들썩 일 정도였어요ㅋㅋ

올해 새로 나온 곡인 버터! 클립영상과 티저 영상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더니 진짜 대박을 쳤습니다. 방탄소년단의 Butter가 이번에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Hot100 1위에 올랐습니다!! 진짜 국위선양 제대로 하는 자랑스러운 BTS.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진 사진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잘생겼어요. 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게 잘생긴 사람은 얼굴만 봐도 참 재미있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역시 월드와이드핸섬..



여기서 머리 쓱 올리는 장면이 진짜 너무 멋있어요...😭😭 역시 W.W.H

긴 머리를 하든 짧은 머리를 하든 어떤 컨셉이든 찰떡인 정국. 이번 뮤비에서 보라색 머리를 하고 나왔는데 뭔가 소닉이 떠오르네요...ㅋㅋ

눈이 어쩜 이렇게 초롱초롱한 꽃사슴 같을까요?ㅠㅠ 정국이는 눈이 진짜 맑고 예쁜 것 같네요.


꽃미남 뷔. 저는 버터 뮤비에서 선글라스 끼고 노래 부르는 장면이 제일 좋았어요. 뷔 잘생긴 거야 두 말하면 입 아프죠ㅋㅋ


사실 저는 방탄소년단 입덕하기 전에 남준이 밖에 몰랐는데 그것도 저희 교수님이 남준이 팬이라서(ㅋㅋ) 수업시간에 UN 인터뷰 영상을 보여줘서 알았어요. 재미로 본 토익이 915점이라니..똑똑한 사람 정말 너무 매력 넘쳐요. 이번에 랩도 너무 멋있더라고요.


버터 뮤비에서 Break It Down 이랑 엘리베이터에서 즉흥 댄스 추는 장면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파트예요ㅎㅎ 제이홉은 웃는 게 진짜 예쁜 것 같아요. 제이홉 웃는 것만 봐도 저도 모르게 웃게 되네요^^


버터에서 슈가 랩 파트 가사가 진짜 너무 좋아요.

"No ice on my wrist. I'm that n-i-c-e guy. Got that right body and that right mind"

한국어로 해석하면 "손목에 멋진 걸 차지 않아도 난 그대로도 멋진 사람이야.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졌어"라는 뜻인데 이런 게 진짜 자신감이고 자존감 높은 사람의 모습이라는 걸 깨닫게 하는 띵 가사..


인간모찌 박지민. 버터 hotter 버전에서 의자에서 넘어지는 거 너무 귀여웠어요ㅋㅋ 춤도 잘 추고 멋있고 귀엽고 혼자 다 가진 남자...

이제 막 방탄에 빠져서 옛날 노래 찾아보고 듣고 있는데 요즘 방탄 노래 듣는 게 제 하루의 낙이랍니다...ㅎㅎ
국위선양 제대로 하는 자랑스러운 BTS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