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식스센스2 로꼬 그레이 출연 눈물 흘린 사연은? 제시 이상엽 러브라인

by 제이의 영화 2021. 9. 2.

 

식스센스2 방송화면 캡처

 

 

요즘 제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예능은 바로 '식스센스2'인데요. 특히 제시와 이상엽의 러브라인이 더해지면서 한층 더 재밌어진 것 같습니다ㅎㅎ 이번 주 9월 3일 방송되는 식스센스 2에서 로꼬, 그레이는 게임에 몰입하면서 망가진 모습과 눈물을 흘린 사연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예고편에서 전소민과 로꼬의 눈시울이 붉어지는 모습이 나와 궁금증을 사고 있습니다.

 

로꼬&그레이 프로필

 

 

식스센스2 방송화면 캡처



로꼬
출생: 1989년 12월 25일
나이: 33세
학력: 홍익대학교 경제학과
키: 175cm

AOMG 소속인 래퍼 로꼬는 본명 권혁우로 곡 'say yes', '시간이 들겠지', '남아있어'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켰습니다. 로꼬는 과거 마마무 출신 화사를 이상형으로 꼽았는데 두 사람은 듀엣곡 '주지마'를 함께 부르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레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36세로 홍익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다녔습니다. 로꼬는 샤프한 얼굴로 잘생긴 래퍼로 손꼽히며 많은 여성 팬을 보유했습니다. 그레이는 '꿈이 뭐야', '하기나 해' 등 많은 히트곡을 냈으며 이진아와 듀엣곡으로 'Run'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식스센스2 속 제시와 이상엽의 러브라인

 

 

식스센스 2 방송화면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제시와 이상엽의 러브라인이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번 남지현과 채종협이 출연했던 '식스센스2' 에피소드에서 제시는 상엽과 너무 멀리 앉았다고 말하며 언젠가는 뽀뽀를 한 번 해줘야 한다고 말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식스센스2 방송화면

 

특히 제시는 엄마가 이상엽을 엄청 좋아한다고 말하며 왜 그렇게 이상엽을 무시하냐고 혼을 냈다고 말했습니다. 식스센스2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도 두 사람의 꽁냥대는 모습만 따로 편집해서 영상을 만들 만큼 제작진들도 두 사람의 썸(?)을 응원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내일 방송되는 로꼬, 그레이가 출연하는 식스센스2도 무척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