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스타다큐마이웨이

'스타다큐 마이웨이' 노주현 나이 안성 카페 손자 김창숙 김동길 교수 인연

by 제이의 영화 2021. 9. 12.

 

 

7-80년대 꽃미남 배우의 정석이었던 배우 노주현이 9월 12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습니다. 멜로드라마에서 무게감 있는 역할을 했던 노주현은 2000년 방송된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를 통해 코믹한 연기를 하며 이미지 변신을 했고 시트콤이 다시 역주행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안성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근황과 소중한 인연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노주현이 운영하는 안성에 위치한 카페는?

 

 



노주현은 1977년 아내와 결혼해 두 명의 자녀를 두었습니다. 현재는 안성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전원주택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붕어빵 손주를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노주현이 운영하는 카페는 안성에 있는 로스가든으로 리버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박원숙이 노주현의 카페를 방문하는 모습이 한 예능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는데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카페를 보며 출연진 모두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노주현 때문에 여배우들이 부부싸움이 난 이유는?

 


본명: 노운영
출생: 1946년 8월 19일
키: 174cm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올해 76세인 노주현은 1968년에 TBC 5기 공채 탤런트로 뽑히면서 배우로 데뷔하게 됩니다. 70년대 활동 당시 배우 한진희와 꽃미남 배우의 대명사가 되었는데요. 배우 전원주는 과거 노주현 때문에 함께 출연한 여배우들이 부부싸움이 났다고 말하며 당시 노주현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에서는 배우 전원주, 故 여운계, 김창숙, 김동길 교수와의 인연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배우 김창숙은 노주현과 TBC 5기 공채 동기로 오랜만에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과거를 회상하며 옛 추억에 잠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전 국회의원 출신 교수 김동길과의 인연을 공개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