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스타다큐마이웨이

'스타다큐 마이웨이' 김연주 임백천 나이 학력 자녀 국민의힘 대변인 근황 공개

by 제이의 영화 2021. 9. 26.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1990년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국민 MC 김연주!

 

이번 주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경력단절을 딛고 국민의힘 대변인이 되어 돌아온 김연주의 근황이 공개됩니다. 국회에서 빛나고 있는 주인공 김연주 씨의 제2의 인생 스토리 들어보실까요?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김연주 프로필
출생: 1966년 6월 26일
학력: 서울대학교 화학교육학과 졸업

많은 분들이 김연주를 아나운서로 알고 있지만 사실 김연주는 MBC 1기 공채 MC로 입사하였습니다. 김연주는 당시 아름다운 외모와 지적인 이미지로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MC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김연주는 1993년 당시 유명 MC 임백천과 결혼식을 올려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두 사람은 8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하여 두 명의 자녀를 두었습니다. 결혼 후에도 남편과 함께 공동 MC를 진행하는 등 방송활동을 이어간 김연주는 자녀 교육을 위해 방송을 은퇴하게 됩니다.

 

 

 

 

 

 

은퇴 선언을 한 지 17년 만에 김연주는 국민의힘 대변인으로 화려한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연주는 올해 열린 국민의힘 대변인 선발 토론 배틀에 참여하였습니다. '나는 국대다' 토론 배틀에서 3위를 차지하여 정당 대변인이 된 것인데요.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김연주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당시 토론배틀에 참여하게 된 계기로 "대한민국의 이매를 바꾸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라고 당시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또한 직장인이 된 김연주는 "나는 누구? 여긴 어디?"라는 생각과 함께 현타가 올 때가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29년 차 MC 부부 김연주-임백천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또한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남편 임백천과 함께 하는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김연주는 "옛날에는 결혼을 해야 하는 줄 알았다"라며 "만약 요즘 같았어 봐. 결혼 안했어"라고 말하며 남편 임백천의 진땀을 빼게 했습니다. 또한 임백천은 과거 김연주가 'FM 여사'였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들의 러브스토리는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예고편

 

 

임백천 프로필
출생: 1958년 5월 30일
키: 172cm

학력: 국민대 건축학과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MC 김연주의 이야기는 9월 26일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 256회를 통해 들려줄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