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국내

드라마 악마판사 인물관계도 지성 김민정 진영 원작 넷플릭스

by 제이의 영화 2021. 7. 1.

악마판사 예고편 

오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악마판사'는 16부작으로 이루어진 드라마이며 7월 3일부터 8월 22일까지 방영된다고 합니다.

 


줄거리

 

악마판사 예고편


드라마 '악마판사'는 손쉬운 정의란 존재하는가에 관한 질문을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불신과 혐오가 치며 사람들은 더 이상 법치주의와 민주주의를 믿지 않고 강력한 힘으로 누군가가 불합리한 세상을 쓸어주기를 바랍니다. 가상의 디스토피아에 대한민국 사람들이 원하는 정의를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히어로가 나타난다면 어떨까요? 드라마 '악마판사'에서는 법정을 하나의 리얼리티 쇼로 만들어 국민의 관심과 열광을 동력으로 국민이 바라는 모습의 사법 시스템 실험을 시도합니다

기존과는 새로운 법정 시스템을 통해 사람들이 그토록 원하는 정의가 실현되는 세상이 만들어질까요?

 

 

인물관계도

 


드라마의 주인공이 확정되고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뉴하트'에서 의사커플로 등장했던 지성과 김민정이 13년 만에 다시 주인공으로 재회하게 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악마재판' 인물관계도를 간단 정리해보았습니다. 

 

강요한

 

악마판사 예고편


지성이 맡은 강요한은 드라마에서 시범재판부 재판장으로 등장합니다.

귀족적인 외모와 대부호의 비극적인 상속자라는 대중들에게 신비감을 심어주는 수수께끼 같은 스타판사. 숨겨진 그의 진짜 모습을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강요한은 부자든 가난한 자든 사람을 가리지 않고 평등하게 인간을 혐오하는 인물입니다. 그에게 세상은 태어난 순간부터 지옥이었기 때문입니다.

비참한 어린 시절을 보내던 요한은 자신에게 인간들의 어리석음을 이용하여 그들을 마음대로 움직이고 되갚아줄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어리석고 탐욕스러운 자들을 사냥하고 싶은 본능을 억누르며 성실하고 우수한 판사의 가면을 써왔습니다. 그리고 전 국민에게 생중계되는 국민 참여 재판쇼 무대에서 그는 자신의 본능을 표출하고 마음껏 판을 벌이기 시작합니다.

 

정선아

 

악마판사 예고편


김민정이 맡은 정선아 역은 사회적 책임재단 상임이사로 등장합니다. 그녀는 강요한을 곤경에 몰아넣고 사냥감 취급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그녀는 우아하고 화려한 외모 뒤에 치밀하고 유능하며 가차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김가온

 

악마판사 예고편


갓세븐의 멤버 진영은 극 중 시범재판부 좌배석판사인 김가온으로 등장합니다. 김가온은 단 1회의 방송만으로 스타덤에 등극하는 젊은 판사로 그의 팬클럽까지 결성될 정도입니다. 요한을 노려보는 가온의 얼굴이 담긴 포스터에 팬들은 "나는 반대한다온!"이라는 문구를 써놓습니다. 미소년 같은 외모와는 달리 비행청소년 출신다운 숨겨진 면들이 있습니다.

 



악마판사 연관검색어로 '악마판사 넷플릭스'와 '악마판사 원작', '악마판사 웹툰' 등이 있었는데요. 악마판사는 tvN에서 방영되며 넷플릭스에서는 편성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악마판사는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를 집필한 실제 판사 출신 문유석 작가가 선보이는 3년 만의 신작 드라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