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해외 연예인

앤더슨팩 한국인 부인 제이린 아들 방탄 BTS 팬

by 제이의 영화 2022. 6. 15.

오늘은 미국의 가수를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요즘 자주 듣고 있는 노래 'make it better'를 부른 가수 앤더슨 팩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앤더슨 팩의 한국인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부터 한국과 깊은 인연이 담겨있는 그의 인생사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앤더슨 팩 인스타그램




앤더슨 팩은 성 팩(Paak)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한국과 굉장히 인연이 깊다고 합니다. 먼저 팩이라는 성은 한국 성인 '박'씨로 어머니의 성이라고 하는데요. 앤더슨 팩의 엄마는 한국인 엄마와 미군이었던 흑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입양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앤더슨 팩의 아버지의 가정폭력으로 인해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앤더슨 팩의 본명은 Brandon Paak Anderson으로 예명은 엄마 성인 팩을 사용하여 앤더슨 팩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앤더슨 팩의 부인은 한국인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지금이야 앤더슨 팩은 미국에서 유명한 가수이지만 두 사람이 만날 당시에 부인은 미국으로 유학 온 한인 유학생 신분이었고 앤더슨 팩도 유명해지기 전이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만난 건 음악 학원에서였다고 하는데요. 음악 학원에서 앤더슨 팩은 음악을 가르치는 선생으로 아내는 음악을 배우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앤더슨 팩의 가족사진(왼쪽), 앤더슨 팩이 올린 인스타(오른쪽) 


이전에 한 번 결혼 생활을 했으며 현재 한국인 아내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이 있는데 BTS의 팬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앤더슨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에서 부인과 아들과 함께 BTS 멤버들을 만나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여담으로 앤더슨 팩의 아내인 제이린은 소녀시대 태연의 지인이라고 하네요! 

앤더슨 팩 인스타그램



앤더슨 팩의 재능낭비라고 올라오는 영상 중에는 김치찌개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노래를 부르는 노래 영상이 있는데요. 김치찌개를 좋아한다는 재치 있는 가사와는 어울리지 않게 감미롭게 부르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그가 부른 곡 중에 'make it better'과 브루노 마스와 함께 부른 'Leave The Door Open'을 추천드리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95년생 미국 가수 도자 캣 누구? 

 

 

미국 래퍼 도자 캣 누구? 밈, 틱톡(TikTok) 스타 + 가정사

요즘 미국에서 핫한 가수 도자 캣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도자 캣의 본명은 '아말라라라트나 잔딜 들라미니'로 아프리칸식 이름입니다. 도자 캣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배우 아버지와 유대인 화가

jeannie538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