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해외

드디어 방영된 프렌즈 리유니언 Friends Reunion 2021

by 제이의 영화 2021. 6. 4.

프렌즈 리유니언 소식을 듣고 너무나 기뻤는데 코로나로 인해 무기한 연기되는 듯하더니 드.디.어. 프렌즈 리유니언이 방영되었습니다!!!! (흥분)

프렌즈의 오랜 팬이다보니 오프닝 음악, 주인공들 패션, 말투 등등 모든 게 너무나 그리웠습니다ㅠ
그 옛날 비디오로 미드를 빌려보던 시절 아마 제일 잘 팔렸던 미드가 프렌즈가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은 프렌즈 때문에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죠ㅎㅎ
그만큼 시대와 국경을 넘어서는 프렌즈의 매력.

프렌즈 리유니언과 BTS

한편 프렌즈 리유니언에 방탄소년단이 인터뷰를 한다고 하여 큰 화제를 낳았는데요. 프렌즈 리유니언에서는 저스틴 비버, 레이디 가가 등 유명한 스타들이 프렌즈 리유니언에 출연했는데요. 방탄소년단도 프렌즈 리유니언에 참여하여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자랑스러운 우리 탄이들ㅠㅠ

방탄소년단 RM은 프렌드 리유니언에서 프렌즈를 통해 영어를 배웠고 인생과 진정한 우정이 뭔지 알게 되었다고  인터뷰를 했죠. 

 

프렌즈 리유니언에서 만난 반가운 얼굴들 

 

프렌즈 리유니언은 프렌즈 출연자들이 나와서 각각 여자 편, 남자 편으로 나눠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제니퍼 애니스톤(레이첼 역), 커트니 콕스, 리사 쿠드로(피비 역)는 실제로 아직까지 자주 만나서 왕래하는 찐친인데요. 다들 예전 세트장을 보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해요. 시청자인 저도 이들의 재회를 보면서 엄청난 감동을 느끼는데 실제로 거진 10년을 서로 동고동락했으니 얼마나 감회가 남달랐을지. 

 

순서대로 매튜 페리(챈들러 역), 맷 르블랑(조이 역), 데이빗 쉼머(로스 역)

 

조이는 머리색만 빼고 정말 그대로인 느낌. 영상 속 맷 르블랑 모습과 말투를 보면 정말 조이가 그대로 성장(?)한 것 같은 느낌ㅋㅋ

 

영상 인터뷰인지 몰랐던 듯한 매튜 페리ㅋㅋ

맷(조이)이 매튜(챈들러)한테 너 지금 카메라에 나가고 있는 거라고 얘기하네요ㅋㅋㅋ챈들러가 아니라고 하니까 맞다고 하는 맷

 

인터뷰인데도 둘의 모습을 보니까 프렌즈 때 챈들러와 조이의 케미를 보는 느낌이었어요ㅋㅋ

 

리유니언에서는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많이 나왔는데요. 특히 프렌즈 촬영 당시 데이빗 쉼머(로스)와 제니퍼 애니스톤(레이첼)은 실제로 서로에게 호감이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어쩐지 로스와 레이첼 케미가 좋았던 이유가 있었네요ㅋㅋ 프렌즈를 보면서 둘이 만났다 헤어졌다를 밥먹듯이 하다가 결국 시즌 10에서 결실을 맺죠ㅎㅎ

 

데이빗 쉼머는 제니퍼 애니스톤에게 엄청 빠졌고 서로 좋아했던 시기도 있었지만 항상 누군가가 애인이 있어서 잘 안되었다고 해요 아쉽ㅠㅠ 로스와 레이첼의 케미를 찐으로 볼 수도 있었는데...ㅠ 서로 마음은 있었지만 사귀지 않았다고 하니 옆에서 개소리라고 외치는 조이ㅋㅋㅋㅋ

 

프렌즈 리유니언은 인터뷰로 진행되는데도 이렇게 빅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데 시즌11이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프렌즈 리유니언은 아쉽게도 넷플릭스에서는 볼 수 없고 유튜브에서 "Friends reunion"을 검색하셔서 클립영상으로 보실 수 있어요:) 

 

프렌즈 팬이라면 너무나 감격스러운 프렌즈 리유니언 2021.

프렌즈 촬영 시절 때 일어났던 에피소드를 얘기하고 과거를 회상하면서 얼마나 재미있게 촬영하고 서로 의지했는지 잘 알 수 있었던 방송이었어요. 프렌즈 시즌11을 기대해보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