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연예계 소식

남태현 스토커 얼굴 DM 공개 왜? 인스타 나이 프로필

by 제이의 영화 2021. 7. 29.

 

 


가수 남태현은 7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토커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남태현은 "더운날 또 스토커가 기승을 부린다"라며 "또 제 지인에게 연락을 해서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한다. 이번엔 자신감있게 얼굴도 까셨네요. 망상증은 의사의 상담과 치료, 약물복용 등으로 개선가능하다. 전 당신과 모르는 사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끝으로 "당신 때문에 이사까지 했어요 제발...제발 꿈에서 깨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계속 이러면 얼굴 공개하고 진짜 끝까지 간다, 라며 해쉬태그를 남겼습니다.

남태현 프로필


출생: 1994년 5월 10일

신체: 178cm, 63kg
학력: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남태현 인스타그램 


밴드 사우스 클럽의 멤버 남태현은 그룹 위너(WINNER)의 전 멤버였으며 곡 '센치해', '사랑하지 마' 등을 직접 작사작곡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남태현은 2019년에 가수 장재인과 공개연애를 시작했는데요. 장재인이 남태현이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폭로하면서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남태현과 바람을 폈다는 여성은 남태현이 장재인과 헤어졌다고 말했고 남태현의 말을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비난이 거세지자 남태현은 사과문을 올리며 "당사자인 장재인씨와 메신저 당사자분께 깊은 사죄를 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장재인은 남태현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받았다며 오해가 있는 부분은 해결했다, 라며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쿨하게 말했습니다.

 

 

 

 

연예인 스토커 고충




남태현이 29일 글을 올린 스토커는 남태현의 지인에게 "태현이한테 가서 확인해보시고 친구시면 저란 존재도 있다는 걸 좀 참고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마치 남태현과 사귀는 것처럼 DM을 보냈습니다. 남태현은 이사까지 갈 정도로 스토커에게 시달리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스토커 때문에 고충을 털어놓은 연예인들이 많은데 특히 김재중은 과거 한 방송에서 자신을 열성적으로 따라다녔던 팬들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김재중은 극성팬이 자택에 무단 침입하여 자신의 사진을 찍고 이를 자신의 핸드폰으로 전송했다고 말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또한 이사를 갔는데 건너편 아파트의 같은 층에 이사를 와서 자신을 바라보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건을 보면서 연예인은 참 힘든 직업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누가 나와 만나는 것처럼 주위 사람들에게 알리고 집까지 무단침입하면 너무나 소름이 돋을 것 같습니다. 스토커 문제가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