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방송

이상민 나이 정자 냉동 70억 빚 엄마 결혼 2세 원해 '백반기행'

by 제이의 영화 2021. 9. 3.

 

백반기행 방송화면 캡처


9월 3일 방송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그룹 룰라 출신 래퍼 겸 방송인 이상민이 출연했습니다. 이상민은 아프신 어머니를 언급하며 어머니가 퇴원했을 때는 결혼할 여자가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상민은 2세를 간절히 원한다며 결혼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올해 49세인 이상민은 아이가 너무 갖고 싶어 정자를 냉동했다는 사실을 고백하여 허영만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상민 프로필
생년월일: 1973년
키: 178cm
학력: 서울예대 영화과 중퇴

백반기행 방송화면 캡처

 

 

이상민 빚 70억 → 현재 세 분 정도 남아 



이상민은 그룹 '룰라'로 1994년 데뷔하였으며 현재 방송 경력 27년 차의 가수이자 방송인입니다. 또한 이상민은 70억의 채무가 있지만 개인회생이나 파산을 하지 않고 성실히 빚을 갚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백반기행'에서 이상민은 2005년 당시 부채 총액이 약 70억이었다고 말하며 현재는 채권자가 세 분 정도 남았다고 말하며 걱정하거나 좌절할 정도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허영만은 이상민을 향해 "이상민 같은 사람이 바로 일류 아니겠냐"라고 그를 칭찬했습니다.

 

 

이상민 인스타그램



또한 신발 수집이 취미라고 밝힌 이상민은 압류 품목에서 신발은 제외된다고 말하며 현재까지 신발을 400켤레 정도 모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신었던 신발을 허영만에게 보여주며 살 때는 20만원이었지만 현재는 가격이 100만 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허영만은 요즘 아파트로 재테크를 많이 하는데 신발 재테크를 해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샀습니다.

 

 



이상민은 예전에 어머니가 포장마차를 했다고 말하며 다락방에서 엄마랑 지내며 손님이 오면 자리를 피해 주고 중국음식점을 했을 때는 배달을 자신이 했다고 말하며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놓았습니다. 이상민은 허영만에게 자신은 교통사고 같은 아들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떤 일들이 마치 교통사고처럼 불쑥불쑥 일어난다는 이상민은 현재 병원에 계신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과거 '돌싱포맨'에서 이상민은 빚을 잘 갚아나갈 것이고 아내가 필요하면 그만큼 돈을 주고 빚을 갚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상민은 배우 이혜영과 8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지만 2005년 1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후 이상민은 독신으로 지내며 최근 방송된 '백반기행'에서 결혼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댓글